본문 바로가기

YeeStudio

강추하는 특수 문자 이모티콘 앱 소개

반응형

인스타나 페이스북이나 소개말 블로그 등에 작성할 특수 문자 이모티콘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해요 😊
간혹 인스타나 블로그를 구경할 때 특수 문자 이모티콘을 사용하는 모습을 봤었습니다! 직접 만드는 것이 아니라 앱 하나만 다운로드하면 손쉽게 사용이 가능해요! 저 혼자 알기 아까우므로 특수 문자 이모티콘 중 최강 앱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특문이티"라고 검색하면 바로 나옵니당 ㅎㅎ

평점도 은근 높아요!

▼ 스토어에 있는 소개 이미지(빨리 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

01234567
옆으로 넘기면서 봐보세요!

사용 하는 방법이 무엇인가요?

어렵지 않습니다! 터치 하세요!


그러면 클립보드에 복사가 됩니다 그리고 붙어넣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길게 누르면 공유됩니다! 특수 문자 이모티콘 정말 간단하게 사용가능하죠?

오른쪽에 하트를 누르면 북마크가 가능해서 나만의 리스트를 만들 수 있어요!
북마크 리스트는 상단에 고정을 하거나, 연필 버튼으로 수정 삭제가 가능하며
터치 복사, 길게 터치 공유는 동일해요!
스마트폰을 초기화 혹은 바꿀 때 백업을 통해서 파일로 불러오거나할 수 있어요 ㅎㅎ

너무 간편하고 좋은 것 같은데 특수 문자 이모티콘 양이 적은거 아니에요?

걱정마세요! 특수 문자 이모티콘 앱들 중 최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모지들과 여러 특수문자도 한가득 있네요 !
추가적으로 사용중에 배너 광고 이외 갑툭튀 광고가 없기에 사용중 소리나 불편한 부분이 없습니다!!

랜덤으로 특수 문자 이모티콘을 뽑아서 보여주는 랜덤 기능이 있어서 선택이 고민될 때 좋은 기능같아요.
거기다 각종 정말 귀엽고 이쁜 특수 문자 이모티콘이 한가득이라 신기하네요!

인스타 페북 등에서 많이 봤을 법한 특수 문자 이모티콘 왼쪽 이미지에 보이시죠?
저거 하나만 있으면 뭔 최강의 특수 문자 이모티콘 모음 앱이겠어요

위 이미지에 "즐거움"부터 맨 마지막 "그 이외"까지 특수 문자 이모티콘 모음입니다
다 카테고리 별로 나눠져 있어서 찾기도 편해요 ㅎㅎ
역시 특수 문자 이모티콘 모음 최강 앱인 것 같네요 ㅎㅎ
사실..할 말이 너무 많은 앱이에요.

보시면 만들기 기능도 가득있고 여러 SNS 기능도 있는거 보면 다 소개해드리고 싶은데 이러다가 하루종일 지나갈 것 같아서 나눠서 소개시켜드릴게요 ㅎㅎ

오늘은 특수 이모티콘 모음 앱으로 소개 끝!
감사합니다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