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eeStudio

고양이 특수 문자 이모티콘

반응형

현실에서도 다양한 고양이들이 있죠
특히 너무 귀여운 고양이 외모에 많은 사람들이 빠지죠 ㅎㅎ
그러다보니 고양이 특수문자 이모티콘을 찾으시는 분들도 정말 많으실거에요!
특문이티 앱에 고양이 특수문자 이모티콘을 보여드릴려고 해요

같이 봐요!


다운로드

 

특문이티 -특수문자 이모티콘, 이모티콘 만들기, 글씨체 - Google Play 앱

12600개 넘는 특수문자 이모티콘, 이모티콘 만들기, 글씨체 바꾸기, 인싸체 만들기, 특수문자, 이모티콘 그리기도! 키보드, 백업도 지원!

play.google.com


동영상

 


이미지

12600개가 넘는 특수 문자 이모티콘이 한 앱에!

이게 다 이모티콘들 카테고리..?
01234

보이시나요? 귀엽고 고양이의 특징이 잘 잡힌 고양이 특수문자 이모티콘들!

01234

다양한 감정의 고양이 특수문자 이모티콘이 있네요 ㅎㅎ

0123456789

사랑, 슬픔, 놀람 등 다양한 상황에서 쓰기 좋은 고양이 특수문자 이모티콘들!

012345678

특문이티 앱 하나만 있다면 고양이 특수 문자 이모티콘 걱정은 없겠네요 ㅎㅎ
고양이 특수 문자 이모티콘이 필요하실 때도 특문이티 하세요

감사합니다!


#특수문자이모티콘 #특수 #문자 #고양이 #특수문자 #이모티콘 #이모지

반응형